하남도시공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1-20 21:32본문
하남도시공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 진행
하남도시공사,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지원 사업으로 ESG 사회적 가치 실현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도시공사(사장 최철규)는 지난 11월 18일(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혜성)과 함께 하남시 지역 내 난방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을 통해 총 34가구에 20,000장(2,000만원 상당)의 연탄이지원되었으며,특히 외진 곳에 거주해 차량 진입이 어렵거나 배달이 힘든 가구에는하남도시공사임직원과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연탄을 가정 안까지 운반하며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하남도시공사 사장은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으며, 따뜻한 겨울을 위해 함께해 준 후원과 봉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으로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위해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하남도시공사와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