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1동, 경기도 유공납세자 현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6-03-26 12:57본문
광주시 오포1동, 경기도 유공납세자 현판 전달

[굿타임즈24/광주시] 하홍모 기자 = 광주시 오포1동은 지난 25일 경기도 유공납세자로 선정된 삼화엔지니어링㈜ 대표와 ㈜제이와이이 대표에게 유공납세자 현판을 전달했다.
경기도 유공납세자는 2026년 경기도 성실납세자 가운데 지방재정 확충에 이바지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이 있다고 인정되는 대상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경기도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오포1동에서는 법인 2개소가 대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유공납세자로 선정될 경우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1년간 시군 공영주차장 주차 요금 할인, 협약병원 이용 시 할인, 도 금고은행 금리 우대 및 수수료 면제 등의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날 전수식에 참석한 업체 대표들은 “앞으로도 성실납세를 통해 건전하고 성숙한 납세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남기태 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납세로 지방재정 확충에 이바지해 준 삼화엔지니어링㈜와 ㈜제이와이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이전글광주시 경안동, 단체통합 국토 대청결 클린데이 실시 26.03.26
- 다음글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 취약계층 대상 ‘해충 방역 지원 사업’ 추진 26.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