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타카(주) 김희숙 대표, 광주시민장학회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24 15:05본문
제일타카(주) 김희숙 대표, 광주시민장학회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굿타임즈24/광주시] 하홍모 기자 = 제일타카(주) 김희숙 대표는 지난 23일 방세환 광주시장을 접견하고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기탁금은 (재)광주시민장학회를 통해 지역 내 우수 인재 및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김희숙 대표가 (재)광주시민장학회 신임 이사로 취임한 것을 계기로 이뤄졌다.
김 대표는 “지역사회의 발전이 곧 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가져왔다”며 “앞으로는 장학회 임원으로서 광주시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장학회 임원으로서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일타카(주)는 목공 및 실내 장식 현장에서 사용되는 에어타카(압축공기를 이용해 핀을 박는 공구)를 생산하는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 기업이다.
- 이전글라이트하우스 서울숲교회, 취약계층 지원 위해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에 후원금 200만 원 전달 25.12.24
- 다음글광주시 곤지암농협 4개 단체, 광주시에 인재 양성 장학금 550만 원 기탁 25.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