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파 취약계층 위한 겨울나기 지원 행사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12 20:24본문
남양주시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파 취약계층 위한 겨울나기 지원 행사 추진
![(1212)[양정동]남양주시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파 취약계층 위한 겨울나기 지원 행사 추진(사진).jpg](http://www.goodtimes.kr/data/editor/2512/20251212202442_dtgofkpm.jpg)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1일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변종세)가관내 한파 취약계층 38세대에게 겨울나기 지원 물품을 직접 전달하며 겨울철 안전을 당부했다고 전했다.
이번 지원은 한파 취약계층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협의체위원들이 각 가정을 방문해 경량패딩, 겨울이불, 무릎담요, 핫팩 등으로 구성된 물품을 전달하며 겨울철 건강관리 방법도 함께 안내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음식물자원화시설 주변영향지역 주민지원협의체의 후원을 통해 더 풍족하고 다양하게 물품을 준비할 수 있었다.
물품을 받은 한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 외출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매번 직접 찾아와 챙겨주고 살펴주니 참 든든하고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주연 양정동장은 “급격한 기온 저하로 어르신들의 안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동에서도 취약계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혹한기 대비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 이전글화도읍 천마산메아리회, 겨울방학 대비 취약계층 청소년 가정 등에 후원물품 전달 25.12.12
- 다음글산새소리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113만 8천 원 광주시 경안동 지보체에 기탁 25.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