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 프로젝트: 마음을 잇는 겨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12 15:40본문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 프로젝트: 마음을 잇는 겨울' 진행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홀트아동복지회, 관장 김혜성)은 지난 12월 10일(목), ‘함께나눔 프로젝트: 마음을 잇는 겨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절기 이웃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이불 80채(온누리 상품권 400만 원 기부) ▲서울서문교회 건강보조제품(인사돌&파스) 80세트(약 400만 원 상당)를 각각 기부했다.마련된 물품은 겨울철 한파 위험에 노출된 취약계층 80가구에 소중히 전달되었다.
김혜성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와 서울서문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소중한 마음으로 모인 이불과 건강보조제품이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복지관도 겨울철 한파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 구석구석을 더욱 세심하게 살피며 온정을 나누겠다”고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이전글㈜신원스포츠,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5천만원 상당 노스페이스 아동용 의류 등 후원 25.12.12
- 다음글남양주시, 2025년 학교폭력대책 지역협의회 개최 2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