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열광한 퍼포먼스<비트 온 포인트> 광주 상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4-14 20:59본문
전 세계가 열광한 퍼포먼스<비트 온 포인트> 광주 상륙!
웨스트앤드, 에든버러를 사로잡은 화제작…발레와 스트리트댄스의 환상적 융합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쾌한 퍼포먼스
[굿타임즈24/광주] 하홍모 기자 =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오는 6월 19월(수)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 남한산성홀에서 공연 ‘비트 온 포인트’를 선보인다.
○ ‘비트 온 포인트’는 런던 웨스트엔드와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 이번 공연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호주의 대표 댄스팀 “Masters of Choreography”의 작품으로, 30년 무대 경험을 자랑하는 제니퍼 마스터스와 마일로 마스터즈가 연출과 안무를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 발레와 스트리트 댄스 등 서로 다른 장르의 춤이 화려하게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물론, 재치 있는 유머와 극적인 연출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재)광주시문화재단 담당자는 “이번 공연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2만원, A석 1만원이다.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전글광주시치매안심센터, 치매 환자와 가족 위한 ‘문화공연 관람의 날’ 운영 25.04.14
- 다음글내 집 앞에서 열리는 벼룩시장…남양주시, ‘2025년 남양주 점프벼룩시장’ 첫 개장 2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