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의 가장 완벽한 엔딩은 바로 하남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30 20:24본문
2024년의 가장 완벽한 엔딩은 바로 하남에서!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가장 완벽한 엔딩」은 하남문화재단의 시그니처 공연으로 2022년 시작되어 매년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와 함께 하였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12월 27일에는 김소향, 레떼 아모르, 아이비가, 28일에는 정선아, 리사, 조형균 등이 출연하였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뮤지컬 넘버 등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화려하고 신나는 엔딩쇼를 선사하였다.
또한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올 한해 기억나는 사연을 배우들과 함께 공유하며, 즐거운 일에는 축하하고, 슬픈 일에는 위로하는 등 서로 추억을 공감하고 즐기며, 2025년을 멋지게 맞이할 새로운 에너지를 마음껏 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관람객은 “하남에 이사 온 후, 매년 연말이면 가족들과 공연을 보는 것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공식처럼 되었다. 가족과 함께 이런 추억을 쌓는 것이 한해 한해 지날수록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공연을 바란다.”라고 하였다.
이번 공연은 IBK기업은행이 후원하였으며, 하남의 소외계층과도 감동을 나눌 수 있었다. 하남문화재단은 2024년의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025년 1월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대모험」과 「뉴 탱고 트라이앵글」콘서트로 이어지며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