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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콜챗봇’ 민원 상담 서비스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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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5-04-09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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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시, ‘콜챗봇민원 상담 서비스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

 

[굿타임즈24/광주] 하홍모 기자 = 광주시는 오는 11일부터 기존 카카오톡 기반으로 운영되던 광주시 콜챗봇민원 상담 서비스를 광주시 대표 홈페이지로 확대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광주시, ‘콜챗봇’ 민원 상담 서비스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jpg

이번 서비스 확장을 통해 시민들은 행정 지방세 복지 보건 경제 환경 안전 교통 축제 관광 등 총 10개 분야에 걸친 시정 정보를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광주시 콜챗봇2020년 처음 도입된 이후, 실시간 채팅 상담은 물론 2022년에는 머신러닝 기반 지능형 검색 기능까지 도입되며 지속적으로 기능이 개선됐다. 이러한 발전은 시민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확대 운영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민들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확장을 통해 시민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정 관련 자세한 문의는 광주시 민원 상담 콜센터(760-2000)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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