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이 방울이, 초등학교 신입생들의 입학식에 따뜻한 축하 인사 > 주요뉴스

본문 바로가기
    • 'C
    • 2025.04.20 (일)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요뉴스

하남이 방울이, 초등학교 신입생들의 입학식에 따뜻한 축하 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3-04 14:47

본문

하남이 방울이, 초등학교 신입생들의 입학식에 따뜻한 축하 인사

 

창우초에서 펼쳐진 웃음 가득한 첫 만남, 잊지 못할 추억 선사

하남시 캐릭터 인지도 높이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 이미지 확산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 공식 캐릭터인 하남이와 방울이가 4일 창우초등학교에서 열린 2025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해 신입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했다.

 

 

사진설명: 4일 창우초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한 어린이가 하남이 방울이의 따뜻한 환영을 받으며 학교에 들어선 후 부모님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눈발이 휘날리며 차가운 바람이 불었지만, 입학식장 안은 새 학기를 시작하는 설렘과 긴장이 가득한 아이들의 얼굴로 환했다. 긴장한 표정 속에서도 한 명, 한 명의 신입생들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떨림을 느끼고 있었다.

 

하남이와 방울이는 입학식장 입구에서 신입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들이 문을 열고 들어설 때마다 반갑게 손을 흔들며 다가가 포옹으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아이들의 작은 손을 맞잡고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해라고 부드럽게 속삭이며 격려했다.

 

처음에는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조금은 쑥스러워하던 아이들도 하남이와 방울이를 만난 순간, 그들의 따뜻한 손길에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아이들은 다가가 손을 흔들며 고마운 마음을 담아 하이파이브를 나눴고, 하남이와 방울이도 기쁜 마음을 담아 축하의 뜻을 전했다.

 

하남이와 방울이가 전한 따뜻한 마음은 입학식에 참석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으며, 하남시의 캐릭터 인지도와 지역 사회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한 학부모는 하남이와 방울이가 추운 날씨에도 아이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어서 정말 고마웠다라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현재 시장은 오늘 신입생들이 새로운 출발을 하는 특별한 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했다하남시는 앞으로도 아동친화특별시로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더욱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경기도 광주시청
    경기도 교육청
    경기도 남양주시청
    하남시의회
    성남시청

정치



9

9

9

9

8

10

13

15

14

12

17

16
04-20 04:32 (일) 발표

ss

상호 : 굿타임즈24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3(신장동) 관리자
발행인/편집인 : 하홍모 전화 :010-4793-3167 대표 메일 : digprint@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관 : 하홍모
등록번호 : 경기,아52170 굿타임즈24 대표 하홍모 | 등록일 : 2019년 4월 22일
© 2019 굿타임즈24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