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국제타임지




하남시 현직 시의원의 투기 의혹에 대한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최종윤) 입장문
굿타임즈24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3.12 22:0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하남시 현직 시의원의 투기 의혹에 대한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최종윤) 입장문

    

지난주부터 공공기관의 내부 정보를 이용한 신도시 예정지 투기 의혹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민의 주거안정을 위한 신도시가 공직자의 투기 대상으로 전락하는 일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될 일입니다.

 

최근 여러 언론을 통해 하남시 현직 시의원의 교산 신도시 투기 의혹이 보도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를 잘 살피지 못한, 제 불찰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민주당에서는 당 차원의 윤리감찰단을 꾸려 해당 시의원에 대한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불법적이고 비윤리적인 행태에 무관용으로 대처한다는 원칙 하에, 제기된 모든 의혹에 대해 철저하게 조사할 것입니다.

차명 투기 여부를 포함하여 관련된 모든 탈법 가능성에 대해서도 추호의 의혹도 없이 조사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진상 조사에 근거하여 합당한 조치가 이루어질 것을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당 소속의 선출직 공직자가 스스로에게 더욱 엄격한 잣대와 도덕적 기준 앞에 철저한 자세로 공직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최종윤)

 

[ Copyrights © 2019 굿타임즈24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홈페이지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 : 굿타임즈24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801번길 43(신장동)   관리자
발행인/편집인 : 하홍모 전화 :010-4793-3167 대표 메일 : digprint@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관 : 하홍모
등록번호 : 경기,아52170 굿타임즈24 대표 하홍모 | 등록일 : 2019년 4월 22일
© 2019 굿타임즈24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