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회 노인의 날 맞이 「경로효잔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0-02 20:19본문
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회 노인의 날 맞이 「경로효잔치」 개최
신장2동 주민자치회, 노인의 날 맞아 어르신께 손수 만든 국밥 대접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기자 = 하남시 신장2동 주민자치회(회장 임강종)는 지난 2일, 제29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어르신 400여 명을 모시고 정성스레 만든 소머리국밥을 대접하는 뜻깊은「경로효잔치」를 개최했다.
![[전달보도자료]신장2동 주민자치회 노인의날 행사.jpg](http://www.goodtimes.kr/data/editor/2510/20251002201859_fpxeizov.jpg)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주민자치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손을 모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한 끼를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팀의 하모니카 연주와 고고장구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가수 나휘의 축하공연이 더해져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행사에 참석해 “여기 계신 어르신의 노고가 있었기에 대한민국이 경제 대국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임강종 주민자치회장은“노인의 날을 맞아 사회와 가정의 중심에서 묵묵히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께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주민자치 사업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임은수 신장2동장은 “매번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주민자치 회원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관내 어르신들의 안부를 돌보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