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1동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든든한 한끼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7-21 22:29본문
신장1동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든든한 한끼 나눔
초복맞이 기력보충을 위해 돼지갈비를 구어 훈훈한 사랑을 전한 나눔 봉사-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명자)는 초복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40명을 모시고 관내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과 떡과 과일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자리을 마련하게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무더위에 입맛도 없었는데 맛있는 갈비와 정성스러운 식사를 함께 하니 기운이 나는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안내하고 갈비를 구어드리며, 식사 자리를 챙기는 등 따뜻한 마음과 정을 나누었다. 과일과 떡도 대접하며 골고루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섬기며 이웃사랑에 동참했다.
윤복순 신장1동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께 든든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명자 위원장과 위원들은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돌봄 활동을 전개해 나갈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