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 ‘2025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08 19:54본문
남양주시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 ‘2025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
![(1207)[진접읍 생활자치과]남양주시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 ‘2025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사진1).jpg](http://www.goodtimes.kr/data/editor/2512/20251208195430_nqmrdcxc.jpg)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5일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회장 이재철)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해 온 사회단체 회원들과 ‘2025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에서 묵묵히 활동한 사회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6년 진접읍의 발전을 향한 협력과 화합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진접읍 이장협의회가 행사 주관을 맡아 각 사회단체와의 협력 체계를촘촘히 구축하며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방위협의회, 걷기지회 등 진접읍을 대표하는 7개 단체가 함께해 ‘지역공동체 화합의 장’을 완성했다.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환영사, 주광덕 시장 격려사, 만찬, 레크리에이션,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재철 회장은 “사회단체 회원 모두가 올 한 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준 덕분에 진접읍이 더욱 따뜻하고 활기찬 공동체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단체간 연대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는 주민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지역 문제 해결과 공동체 강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며 “오늘 송년의밤이 올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고 시에서도 지역 기반의 협력 거버넌스를 더욱 강화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는 평소에도 다양한 지역 봉사, 취약계층 지원, 민·관 행사 협력 등 현장 중심의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의 통합과 발전을 이끄는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