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문화‧체육‧의료 분야 주요 현장 집중점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1-21 22:41본문
하남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문화‧체육‧의료 분야 주요 현장 집중점검
20일 미사문화거리‧위례 복합체육시설‧연세하남병원·쿠팡 사업장 등 5개소 방문
자치행정‧도시건설위원회…“현장에서 답 찾아 실효성 있는 감사 진행할 것”
[굿타임즈24/하남] 하홍모 기자 = 하남시의회(의장 금광연)는 ‘의정활동의 꽃’인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문화예술·생활체육·의료 등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사진설명-하남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11월 20일 2025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미사 문화거리를 방문해 담당부서로부터 보고를 받고 있다. (사진_하남시의회 제공)

사진설명-하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11월 20일 오후 2025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풍산동 소재 연세하남병원 신축 공사 현장을 방문해 도로점용 미준수에 의한 안전사고 예방 관련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사진_하남시의회 제공)

사진설명-하남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11월 20일 2025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학암동‘위례 복합체육시설’ 공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_하남시의회 제공)

사진설명-하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11월 20일 오후 2025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초이동 소재 쿠팡 퀵플렉스 사업장 진입로 안전 조치에 대한 사항을 확인하고 있다. (사진_하남시의회 제공)
21일 의회에 따르면 현장 방문은 지난 20일 미사문화거리, 위례 복합체육시설, 연세하남병원 신축 공사 현장, 쿠팡 퀵플렉스 사업장 등 총 5개소에서 진행된 가운데 행정사무감사에 필요한 기초자료 확보와 주요 사업의 진행 상황, 현안 및 문제점, 개선 필요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임희도)는 미사 중심상업지 내 660m 구간의 문화거리 현장을 둘러보며 조형물 및 흡연부스 이전

